이용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전자우편주소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본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제3회사와 체결한 근로자 복지 상담 서비스 제공 계약(이하 “본계약”)에 의하여 해당 제3회사에 근무하는 임/직원의 복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본 사이트는 그에 필요한 업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제작 운영됩니다.
제4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본계약의 해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본 약관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5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에 승인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및 (가입신청자가 재직중인 회사의 요청에 따른)합리적인 사유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하였거나, 가입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에 명백한 손해가 되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변경 전까지는 기존에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 것으로 보고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에 따라 통지 등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관련한 책임으로부터 면책됩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원가입시 혹은 미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본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8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이용자의 상담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범죄 가담, 악의적 이용 등 기타 서비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본 사이트 운영 및 서비스 운영에 기술/법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9조(확인통지·서비스 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확인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서비스 제공 전 혹은 예약 전에 그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0조(철회 등)
이용자는 대면/유선 서비스의 경우 그 서비스를 제공받기로 한 날 당일, 서면 상담 신청의 경우에는 외부 전문가가 업무에 착수한 이후로는 신청의 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제11조(개인정보보호)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원가입시 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사이트를 운영 함에 있어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3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4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및 타인 개인정보의 의도적 유출
3.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게시하는 행위
제15조(정보의 이용제한)
① 상담과정에서 산출된 상담 결과물은 이용자만을 위한 결과물입니다. 회사 또는 해당 상담을 진행한 전문가의 사전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6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분쟁 발생시 원만 하게 해결함을 원칙으로 하며, 소를 제기하게 되는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한다.
② 본 약관은 한국법을 적용합니다.